쇼호스트프로필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히카루 조회 2회 작성일 2022-03-16 08:39:48 댓글 0

본문

[일상VLOG] 7년만에 프로필사진 찍으러 왔습니다 (Feat.라이브커머스) I 퇴사후일상 I 도전VLOG I 미나리VLOG

자막설정은 한국어, 영어 중 골라서 설정해주세요

안녕하세요 :) 미나리입니다
이번영상은 모바일 쇼호스트 도전을 위한 첫번째 단계! 프로필찍는 브이로그를 가져왔습니다. 7년만에 처음 찍어보는 프로필이라 많이 어색하지만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D
오늘 하루도 모두 행복한 하루 되길 빌어용, 우리 날라리 여러분들 ♡
가시는 길에 좋아요와 구독 꾹꾹~


BGM
Fine_Line
Clover_3
Ikson_Harmony (https://iksonmusic.com/how-to)
Invisible
Bumper_Tag

INSTAGRAM
ek_mina_banana - https://www.instagram.com/ek_mina_banana
mina_zzamta (쇼호스트계정) - https://www.instagram.com/mina_zzamta

E-MAIL
pleasemina@gmail.com
부득탐승 : 미나리님 승무원 퇴사 영상으로 구독 시작해서, 처음 업로드하신 영상부터 쭉 시청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하는 과정 너무나 멋집니다. 긍정적인 에너지 많이 받습니다.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때로는 힘겨울 때도 있겠지만, 잘 이겨내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아리엘리 : 저도 새롭게 시작하려고 다시 취준 생활을 한답니다ㅎㅎ 무언가를 다시 시작한다는게 남들보다 뒤쳐지는건 아닐까 불안하기도 했었는데 또 한편으로는 설레기도 한 것 같아요~ 나리님도 항상 밝은 에너지로 새로 시작하시는 일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Wook Captain Wook : "미나리"하면 생각나던 승무원에서 어떻게 변해갈건지 영상보면서 가슴두근두근거리네요. 응원할께요!
라빠빠 : 생얼이 편한 것은 생얼 자체가 존예이기때문이라는 것이 학계의 정설... 옷 갈아입는 것도 진짜 일인데 고생많았어용언닝❣️❣️ 킵 고잉...!!
강슬기 : 미나리님 영상을 보면 뭔가 모르게 마음이 포근해져요ㅎㅎ..오늘도 좋은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잘 찍는법, 홈쇼핑 쇼호스트 프로필 촬영 직캠

프로필 사진을 잘 찍기 위해서는 은근히 준비가 많이 필요하다 특히 경험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사전 정보와 준비를 철저히 하고 프로필 사진을 찍어야만 돈을 버리는 일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평상시에도 사진을 많이 찍어 사진 찍는 거를 두려워 하지 않고 프로필 사진 못지 않은 사진을 건져둔다면 굳이 비싼 돈 들여 프로필 사진을 찍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을 해본다
서지연 : 와.. 비싼 비용 들여서 인생샷 찍는 것.. 정말 공감합니다ㅠㅠ
쇼호스트 정사임당 : 팁 참고로 프로필사진 또 찍고 싶어지네요^^감사합니당
양미나쇼호스트TV : 넘 비싸요^^;;;;
양미나쇼호스트TV : 컥 돈도 많네요 ㅋㅋ 홧팅^^

[ 브이로그 시작] 아나운서 쇼호스트 프로필사진 사진관 추천!

안녕하세요~곰소녀 tv에 곰소녀 김동희 입니다

예쁘고! 재밌고! 멋진! 유튜브 영상을 만들고 싶어서 계속 알아만 보고 연습만 하다~ 계속 늦어 졌는데... 이러다가는 아무것도 못하고 머리만 아플 것 같아서
이게 맞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시작해 봅니다~

앞으로 현직 라이프커머스 쇼호스트의 모습과
곰소녀 곰소와 서울을 오가는 다양한 모습 영상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kim_dh.95
비프렌즈 b'friendz studio
효짱HYOZZANG : 프로필 사진 역대급 잘 나오셨어요 진짜루!!!
띠렁이 : 아름스러워요♥️
피플지TV : 너무 예쁘신거아닙니까 ~??! 영상도 전체적으로 느낌 너무 따뜻하고 좋은거같아용
AK2 KIM : 단발머리 몰카 보고 왔어요 ㅋㅋ
구독하고 갈껀데 영상 자주 올려주세효 ㅎ
근데 사진.. 보정전이라 후랑 차이를 모르겠어효
그냥 다 이쁜데...
지금하다 HaDa : 너무 예뿌세용.. 인형 그자체

... 

#쇼호스트프로필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51건 2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mggaseo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